연구분석 장비 센터

첨단 정밀기기를 활용하여 전문적인 시험 분석, 측정 및 연구 자문으로 연구 경쟁력 발전에 기여

이용안내

공동실험실습관에서 보유중인 첨단고가기기를 학내 교수 연구, 학생 실험실습 이용자 및
지역 내 산·학·연에도 개방하여 기기활용을 활성화하고자 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.
온라인 기기 신청절차

회원가입을 하셔야 온라인 기기예약신청 접수가 가능하므로, 회원가입을 하시지 않은 고객은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.

회원이 되신 고객님은 온라인 기기예약신청을 클릭하시면 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(온라인 기기예약신청시 반드시 입금예정자를 지정하셔야 접수가 가능합니다.)

온라인 기기예약신청 접수를 하신 후 진행사항, 기기이용내역, 미납금 내역 등을 온라인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분석의뢰Requesting
    • 시료전달icon
    • 기기담당자와 협의 후 시료전달
      (택배, 우편, 인편)

      보유장비페이지에서 담당자 확인

    • 시료분석icon
    • 시료분석 및 결과고지
      (결과 e-mail 발송 or 출력)

    • 사용자결과검토icon
    • 사용자 결과 검토

    • 청구서icon
    • 청구서 및 계산서 발행, 납부

직접사용Self-Using
    • 사용승인icon
    • 기기담당자에게 사용승인 확인
      (온라인)

    • 시료분석및결과보고icon
    • 시료분석 및 담당자에게
      결과 보고

    • 청구서icon
    • 청구서 및 계산서 발행, 납부

기기 이용 수수료 납부방법

분석수수료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필요한 납부 관련 서류는 051-629-6891으로 문의바랍니다.

결제
  • ① 사용자가 직접 신용카드로 결제하여 이용료 납부
  • ② 통장입금으로 이용료 납부
  • → 마이페이지내에서 사용내역에 대한 청구서를 요청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입금계좌
  • 계좌번호 : 수협 1010-1491-2411
  • 예금주 : 부경대학교 공동실험실습관
  • ※ 입금내역에 의뢰자명 및 분석접수번호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서비스 이용방법
  • 이용방법1
  • 신청서 제출

    신청서 작성 및 제출

  • 이용방법2
  • 신청서 접수 및 승인

    신청내용, 일정 확인 및 비용협의 후 승인

  • 이용방법3
  • 시험·분석 진행

    시료 및 부품, 상세자료 제출, 장비이용 시험평가/분석 실시

  • 이용방법4
  • 분석완료 및 결과처리

    시험평가/분석 완료 및 결과 송부[서비스 이용료 정산]

서비스 이용료 정산 절차
  • 1.시험평가/분석 완료여부 확인

    담당자

  • 2.서비스 이용료 금액 확인 및 납부

    신청자

  • 3.서비스 이용료 납부여부 확인

    담당자

  • 4.시험품, 시험평가/분석 결과보고서 인수

    신청자

입금계좌
  • 계좌번호 : 수협 1010-1399-9497
  • 예금주 : 부경대산학협력단
  • ※ 입금내역에 의뢰자명 및 분석접수번호를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서비스이용 및 상담문의
  • 대표전화

    051.629.4240

  • 업무시간 평일 09:00 ~ 18:00
Dragon URP+ 사업단의 장비를 활용하는 절차에 대해 알려드립니다
  • 이용방법1
  • 장비사용신청 (시험/분석의뢰)

    의뢰기관arrow사업단

  • 이용방법2
  • 적합성 판별 후 승인 여부에 따라 견적서 발행

    사업단arrow의뢰기관

  • 이용방법3
  • 장비활용 (시험분석)

    의뢰기관 또는 사업단

  • 이용방법4
  • 세금계산서 발행

    사업단arrow의뢰기관

  • 이용방법5
  • 기기 사용료 납부

    의뢰기관arrow사업단

페이지 준비중입니다.
페이지준비중입니다
페이지 준비중입니다.
페이지준비중입니다
페이지 준비중입니다.
페이지준비중입니다